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카운터

방문자수

전체 : 1,166,430
오늘 : 120
어제 : 169

페이지뷰

전체 : 11,257,670
오늘 : 488
어제 : 551
회원 : 0(+0)
문서 : 0(+0)
댓글 : 0(+0)
조회 수 73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795201028.jpg EXIF Viewer사진 크기400x400

□ 호전반응에 관한 꿀팁 정리


[출처] [건강신간]증상으로 본 건강식품 호전반응

좋은 건강식품은 영양의 균형을 이루게 해주고 나아가 인체 내의 질병을 치료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 그런데 건강식품에 함유된 영양이 인체 내의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때는 다양한 호전반응이 뒤따른다.

상대적으로 건강이 더 좋지 않거나 오랫동안 약물에 의존해온 사람은 호전반응이 더욱 심하게 나타난다. 이러한 현상의 원인을 알고 대처하면 건강식품의 효능을 몇배 더 높이는 동시에 호전반응을 최소화할 수 있다.

호전반응이란?
명현반응이라고도 하며 치유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예기치 않게 일시적인 격화 또는 전적으로 다른 증세가 유발되었다가 결과적으로 완쾌되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세포가 중독된 정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수 있다. 다시 말해 건강식품을 섭취했을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우리 몸이 자연치유의 원리로 스스로 
치료해 나가고 있음을 뜻한다.

호전반응은 누구나 나오지만 사람에 따라 건강상태도 예민도도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호전반응인지 못느끼고 가볍게 지나가면서 컨디션만 좋아지는 사람도 있고 강하게 느끼는 
사람도 있다.

호전반응이 나타나는 기간은 대부분의 경우, 일주일 정도 나타났다가 사라지며,
만성질환자의 경우 가벼운 호전반응은 일주일 이내에 나타나며 2~4개월간 
몇차례 반복적인 호전반응을 보이면서 질병이 호전된다.

질환이 심하지 않은 경환자의 경우는 2, 3일부터 호전반응이 나타나며 3~6개월간 몇차례 
반복적인 호전반응이 나타난다.

질병이나 다친 정도가 매우 심한 중증환자의 경우는 건강식품을 섭취하고 나서 빠르면 일주일부터 호전반응이 나타나며, 보통 6개월에서 1년 기간이 걸린다.


◆ 많이 나타나는 호전반응


<몸살&통증>

저체온인 사람들에게 많이 나타난다. 통증은 체온이 상승하면, 몸안에 독소를 처리할수 있게 백혈구들이 청소나 식균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한다. 몸살이나 통증이 발생할때 반드시 따라오는 것이 오한이다. 몸안에서는 열을 올리는 작업을 하고있으니 외부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달라는 신호이다. 그러므로 몸살이 날때는 반드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야 한다.


<졸음&나른함>

몸안에서 세포를 재생할때 나타나는 호전반응이다. 오장육부의 재생, 특히 간장의 기능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병든 세포가 건강한 세포로 바뀌는 반응이다.

종일 일한 장기들은 잠들면 휴식을 취하게 되고, 반대로 잠든 사이 면역은 잠에서 깨어나 세포에서 발생한 노폐물 찌꺼기를 청소하는데 면역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하여 잠이 오는 것이다.

몸이 원하는 때 수면을 취하면 면역이 왕성해지면서 피가 맑아지고 눈이 깨끗해진다. 이것은 피곤한 간이 회복되었음을 의미한다.


<부종>

혈액순환이 빨라지고 뇌하수체가 영양을 처리하기 위한 물을 확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반응이다.

영양소 흡수와 배설 등 신진대사에는 많은 물이 필요한데 이과정에서 부종이 생길수있다.


<변비&설사>

장내 환경이 개선되는 증거이다. 변비의 경우 소장에 붙어있던 숙변들이 떨어져 나오면서 갑자기 생기기도 한다.(하수구에 쓰레기가 몰려 막히는 현상과 흡사...)
설사 역시 장의 유해균을 몸밖으로 밀어내는 일시적 현상으로 나타난다. 정체된 숙변이 유산균을 발효시키며 나타나는 현상이고 숙변이 배설뒤 사라진다.
(하수구를 뚫어줘야 독가스가 올라오지 않는것과 같음)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질 때 제대로 해독이 된다.


<피부발진, 두드러기, 뽀루지, 가려움>

몸안의 독소를 배출하려는 해독의 일종이다. 세포가 재생되는 과정에 독소, 노폐물, 병든 세포들을 배출하는 현상이다.


<충혈, 눈꼽>

눈의 기능이 정상화 되려는 현상이다. 간기능 회복 증상, 눈의 새 모세혈관이 형성되고 지방, 노폐물이 배출되는 현상이다. 눈에는 가는 모세혈관과 시신경이 있는데 그 동안 혈관을 막고 있던 물질들이 밖으로 밀려 나오면서 충혈, 눈꼽, 안통등이 발생한다.

충혈의 경우 시신경계의 체계가 좋아지며 약한 실핏줄에 자극이 가며 일어나는 현상이다.


<잠이 오지 않음>

뇌에 영양이 공급되면서 뇌가 균형을 맞추려는 호전반응이다. 과잉속의 영양 불균형으로 성인병이 걸리는데 몸은 그동안 부족하거나 비어있던 장기로 영양을 공급하고 그 영양의 30% 이상이 뇌로 들어간다.

뇌가 충분히 공급되는 영양을 사용하려 하기 때문에 잠이 오지 않는다.


<가슴이 답답함>

고지혈증이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신분, 중성지방이 높으신 분들은 답답함을 느낄수 있다. 혈행이 원할해지면 심장에서 혈액을 펌프질하는 운동량이 자연 증가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다.


<두통, 머리무거움>

세포 재생시 사혈이 배출될 때 산소와 영양이 부족해지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다. 오장육부의 재생으로 인해 뇌세포가 건강한 세포로 바뀌면서 영양과 산소, 호르몬의 운반이 정상화되면 두통이 사라지게 된다(두통이 심할때는 모자를 쓰고 찬 음식을 피한다)


<무기력증>

오장육부의 재생, 특히 간장의 기능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에너지와 영양을 저장하여 
뇌에 보내주는 장기인 간장이 병든 세포가 건강한 세포로 
새살갈이 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신체에 에너지와 영양을 보내지 못하기 때문에 눈꺼풀에 기력이 떨어지고 힘이 빠지고 무기력해지는 생리적인 자연치유 반응이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가볍게는 나른함이나 권태감이라는 생리현상으로 오지만 중증 환자일수록 깊고 길게 오는 것이 보통이다.


<신경통, 요통, 관절통>

막혀있던 신경과 근육이 살아나면서 통증을 느끼는 신경이 재생되는 과정이다. 신경통과 호전반응은 통증을 동반하여 치유된다.


<당뇨, 혈압, 간, 콜레스테롤의 수치증가>

혈관 청소로 혈관에 붙어있던 기타 물질들이 떨어져 나가면서 생기는 현상이다. 평소에 혈관과 세포에 붙어있던 찌꺼기들이 일시적으로 개선되면서 떨어져 나오면 수치가 급상승 한다. 이경우 대개는 두려워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내려오기 때문이다.
오르락 내리락 현상이 몇차례 반복 되다가 건강이 좋아진다.


예를들어 먼지가 잔뜩 낀 곳을 청소한다고 해보자.
먼지가 일어나는 것이 두려워 청소를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더러운 먼지와 함께 살아야 한다.

건강식품 섭취에 따른 호전반응은 인체에 나타나는 행복한 호전의 메시지다. 그것을 두려워하거나 피하려 애쓰면 그 시간 만큼 질병의 고통은 지속될 수밖에 없다. 호전반응 없이는 그 어떤 치료도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안심) 짧은 주소는 : 입니다
?

상품세부정보

제품별 세부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디톡스의 필요성 및 필요 대상

    ​ 1. 디톡스의 필요성 - 서구화된 식생활로 지방섭취 증가, 라면, 과자,피자, 패스트푸드등의 섭취로 탄수화물 과잉섭취로 몸에 필요한 활동에너지로 사용후 남은 영양분은 지방으로 축적, 비만, 당뇨, 고혈압 위험 - 농약, 중금속, 항생물질, GMO(유전자 변형...
    Date2017.04.04 Views632
    Read More
  2. 증상으로 본 건강식품 호전반응

    □ 호전반응에 관한 꿀팁 정리 [출처] [건강신간]증상으로 본 건강식품 호전반응 좋은 건강식품은 영양의 균형을 이루게 해주고 나아가 인체 내의 질병을 치료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한다. 그런데 건강식품에 함유된 영양이 인체 내의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때...
    Date2017.04.03 Views736
    Read More
  3. 호전반응이란?

    호전반응이란 여러 요인들로 인해 우리 몸 안에 쌓인 독소들을 디톡스 해주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며 만일 자연치유를 받거나 기능식품을 섭취할 때 아래와 같은 호전반응을 나타나면 현재의 치료나 기능식품이 제 효능을 내고 있다는 뜻으로 받아들일 수 있어...
    Date2017.04.03 Views700
    Read More
  4. 우주 식량 클로로파워 스피루니라 뉴스소개글

    Date2017.03.24 Views649
    Read More
  5. 바이오스 라이프 C 플러스 제품 영상

    Date2017.03.07 Views157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닫기